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 업데이트 또는 설치 시 발생하는 문제

문서

문제 해결

000058953

2023-10-11

이러한 문제를 조사하려면 다음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인텔® Killer 성능 제품군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설치 관리자가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example image

이 경우 이전 버전을 수동으로 제거하십시오 . 그러나 먼저 최신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이 준비되면 시작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앱 및 기능을 클릭한 다음 Killer Drivers 및/또는 Killer Performance Suite 또는 모든 변형과 Killer Network Manager를 포함하여 Killer가 포함된 모든 항목을 찾아 제거합니다. 제거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다음 최신 제품군을 설치합니다.

    이렇게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이전 패키지를 제거한 후에도 최신 패키지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에 복구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 사용하려는 기능이 사용할 수 없는 네트워크 리소스에 있습니다... 또는 다른 오류) 또는 설치 프로그램이 완료할 수 없는 것 이외의 오류 없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로그램 설치 또는 제거를 차단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Microsoft 도구를 찾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앱 및 기능 메뉴에 나타나지 않더라도 이전 소프트웨어의 나머지 부분을 제거해야 하는 문제가 있으므로 궁극적으로 최신 제품군을 설치하려는 경우에도 제거를 선택해야 합니다.

    오류 1923 충분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고 오류 1939

    오류 1923 충분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 또는 오류 1939가 표시되면 오류 1923 충분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 및 관련 문서인 오류 1939를 참조하세요.

    위의 지침을 따른 후에도 문제가 계속 발생합니다.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의 설치 프로그램 또는 이전 버전의 제품군을 제거하는 데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 파란색 배너에 있는 지원 문의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설치 관리자가 실패하는 경우 설치 관리자를 한 번 더 실행하고 임시 폴더에 생성된 로그를 포함합니다. Windows 키 + R누르고 %TEMP%를 입력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임시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mple image

    여기에서 수정한 날짜순으로 정렬하고 가장 최근의 MSI***를 첨부합니다. 지원 요청에 로그인하십시오. 설치 프로그램을 마지막으로 실행한 날짜여야 합니다.

    example image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수행한 문제 해결에 대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관련 항목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새로 설치로 대부분의 인텔® Killer 성능 제품군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