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006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01-23

직원에게 보증 요청자 자격을 제공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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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파트너 관리자가 직원에게 보증 역할을 할당하는 빠른 단계

설명
  • 직원이 회사를 대신하여 보증 청구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 일반/그룹 이메일을 사용하여 AWR(고급 보증 교체) 티켓을 제출할 수 있습니까?
해결 방법

보증 요청자 자격은 직원이 문제 해결 없이 AWR(고급 보증 교체) 요청을 온라인으로 제출하기 전에 필요합니다.

파트너 관리자만 보증 요청자 역할을 다른 직원에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변경 사항이 온라인 지원 센터에 반영되려면 영업일 최대 1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변경 사항이 온라인 지원 센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영업일 최대 1일 허용.T
  • 파트너 관리자 및 파트너 관리자 대리인은 보증 요청자 역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관리자 권한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 이 역할은 Gold.Titanium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WR은 회원 계정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AWR에 부적격한 다음 파트너 역할( FPGA,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ISV), 게스트는 이 역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참고
  • 기업 일반/그룹 이메일은 고급 보증 교체 티켓을 제출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RMA@intel.com
  • 이메일 주소를 가진 개인만 보증 청구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보증 요청자 역할을 부여받은 사람은 이미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의 직원으로 존재해야 합니다.  새로운 사람이 인텔 시스템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계속 하기 전에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연락처를 추가하는 방법 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보증 요청자 자격 제공 지침(파트너 관리자만 해당)

1단계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단계
회사 프로필 링크를 클릭합니다.
Click on the Company Profile link

 

3단계
책임 을 클릭한 다음 직원 관리를 클릭합니다
직원 이름을 선택합니다.
Select the employee name

4단계
액세스에서 보증 요청자 역할 상자를 선택합니다.
Select the box for Warranty Requestor Role under A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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