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07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21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무선 드라이버 버전이 변경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드라이버 패키지 업데이트 후 무선 드라이버 버전이 변경되지 않을 수 있는 이유

설명

시스템에 Killer 무선 또는 이더넷 어댑터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인텔 일반 무선 드라이버 패키지 또는 인텔® Killer™ Performance Suite를 설치하여 인텔 무선 어댑터의 새 드라이버 패키지를 설치할 때 장치 관리자에서 드라이버 버전이 변경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해결 방법

그 이유는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여러 장치에 대한 여러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가 새로운 소프트웨어 또는 드라이버로 업데이트될 경우 패키지 버전이 업데이트된 제품의 드라이버 버전과 함께 변경되지만, 이 릴리스의 패키지에서 업데이트되지 않은 다른 드라이버의 드라이버 버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다운로드 센터의 소프트웨어/드라이버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 릴리스 노트를 참조하여 제품에 대한 드라이버 버전과 이 패키지 업데이트에 구현된 변경/수정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48 제품

인텔® Killer™ Wi-Fi 6E AX1675(i/s)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