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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기술 자료

내 인텔 계정에서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재설정할 때 이메일이 수신되지 않음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59107   |   마지막 검토일: 2023-02-14

설명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재설정할 때 자동 이메일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이메일을 받지 못한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만료된 확인 링크로 인해 계정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검증을 다시 보내려면 내 인텔 계정에서 만료된 이메일 검증을 해결하는 방법 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 18개월 이상 미완성 등록 또는 비활성으로 인해 계정이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사용-It-Or-Lose-It 정책.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다시 등록하십시오.
    1. 등록 페이지이동합니다.
    2.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3. 선호하는 사용자 이름을 제공하거나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설정합니다.
    4. 다음 단계를 클릭하고 제출합니다.
    5. 이메일 확인은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6. 로그인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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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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