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176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3-01-04

오류: "이메일이 이미 등록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이메일 또는 로그인 입력" 인텔® 개발자 존 등록 시(인텔® DevZone) 프리미어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DevZone Premier에 등록하려고 할 때 오류를 해결하는 단계

설명
  • 인텔® 개발자 존 프리미어 권한 액세스 등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메일이 이미 등록되어 있습니다. 새 이메일 또는 로그인을 입력하십시오.
해결 방법

인텔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 및/또는 인텔® 개발자 존(인텔® DevZone) 계정을 신청하는 방법을 따라 권한을 가진 인텔 개발자 존® 프리미어에 등록하고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 솔루션을 보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메시지에서 이메일이 이미 등록되어 있습니다. 새 이메일 또는 로그인을 입력합니다.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example image
  2. 기존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양식을 작성하면 기존 프로필의 세부 정보가 양식에 자동으로 복사됩니다.
  3. 개발자 존 프리미어 계정 양식에서 나머지 필드를 작성하십시오.
  4.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