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291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3-08-11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에서 iaStorAC.sys로 BSOD을 고치는 방법

환경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Blue screen of Death (BSOD) iaStorAC.sys 오류 메시지 해결 단계

설명
  • 인텔® 빠른 스토리지 (인텔® RST) 콘솔을 열려고 할 때 컴퓨터가 새 빌드에서 충돌
  • 오류 메시지: FAILURE_BUCKET_ID: 0x9F_3_disk_IMAGE_iaStorAC.sys
해결 방법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컴퓨터 제조업체 에서 제공하는 최신 인텔® RST 드라이버 또는 인텔 다운로드 센터 에서 제공하는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합니다.
  2. 오류 메시지가 남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오류 메시지가 지속되면 분석을 위해 전체 BSOD 덤프 파일을 캡처 합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오른쪽 클릭 Windows' 아이콘을 클릭하고 시스템 > 정보를 선택합니다.
    2. 관련 설정/링크에서 고급 시스템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시작 및 복구 섹션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4. 디버깅 정보 쓰기 드롭다운을 찾아 메모리 덤프 완료를 선택합니다.
    5. 메모리 덤프 파일은 일반적으로 %SystemRoot%\MEMORY에 있습니다. 시스템 루트가 있는 DMP는 일반적으로 C:\Windows입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