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299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3-08-24

인텔® NUC의 장치 관리자에서 PCI 단순 통신 컨트롤러 오류

환경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PCI 단순 통신 컨트롤러의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관리 엔진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세 가지 옵션.

설명

Microsoft 장치 관리자에서 "PCI 단순 통신 컨트롤러" 옆에 노란색 느낌표가 표시됩니다. 이 문제는 운영 체제를 재설치한 후 가장 자주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해결 방법

PCI 단순 통신 컨트롤러의 노란색 느낌표는 누락되거나 손상된 관리 엔진 드라이버로 인해 발생합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이러한 모습의 예:

Screenshot of devices with Yellow bang

아래 옵션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옵션 1:

  1. Windows 키 + x눌러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2. 도구 모음에서 작업을 클릭합니다.
  3.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을 클릭합니다(몇 분 정도 소요될 수 있음).
    • 이렇게 하면 운영 체제가 운영 체제에 포함된 드라이버를 강제로 설치합니다.

옵션 2:

  1.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 이 유틸리티는 시스템을 스캔하고 시스템에서 식별된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를 추천합니다.

옵션 3:

  1. Microsoft Windows 10*/11*(64비트)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드라이버는 다음 위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텔® NUC용 Windows®용 인텔® 관리 엔진 소비자 드라이버.
    참고
    • 위 링크에서 NUC 모델(예: nuc10i5fn)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Windows 7* 또는 Windows 8*을 사용하는 경우, OEM 또는 구입처에 필요한 드라이버를 문의하십시오.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패키지의 압축을 풀고 *.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3. 시스템을 다시 부팅합니다.
  4. 문제가 지속되면 장치 관리자에서 직접 드라이버를 설치하십시오 .
    1. Windows 키 + x눌러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2. 여전히 노란색 느낌표가 표시된 컨트롤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3.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4.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5. 시스템에서 다운로드한 드라이버가 있는 위치를 입력합니다(하위 폴더 포함선택해야 함).
    6. 다음을 클릭합니다.

이러한 옵션을 사용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컴퓨터 제조업체에 하드웨어용으로 설계된 필수 드라이버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54 제품

인텔® NUC 8 Mainstream-G 미니 PC(NUC8i3INH)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