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사용 대상 및 포인트 사용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포인트 프로그램에서 적립되는 보상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 저는 회원 등급 파트너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 저는 직원입니다. 포인트 사용을 완료하기 위해 포인트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권한이 없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포인트 보상 프로그램은 모든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사용자가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이어야 하며 파트너 관리자 또는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을 맡 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직원에 한해 포인트 사용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파트너 관리자 또는 위임인이 아니며 회사를 대신하여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파트너 관리자와 상의해야 합니다.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을 부여하여 포인트 사용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는 단계: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 혜택 관리를 클릭합니다.
- 혜택 관리 페이지: 포인트 및 보상에서 포인트 사용을 클릭합니다.
참고 포인트 사용 링크가 보이지 않으면 계정 보기를 클릭합니다.
포인트 계정 페이지에서 포인트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포인트 상환을 선택합니다.
- 사용 가능한 공급업체에서 보상을 선택합니다.
- 카테고리 및 기타 필터별로 사용 가능한 보상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 보상을 선택하고, 수량을 입력하고, 이용 약관을 수락합니다.
- Go to Checkout(결제로 이동)을 선택하여 주문을 완료하거나 Continue Shopping(쇼핑 계속)을 선택합니다.
- 전자/디지털 방식으로 보상을 주문하는 경우, 보상 수령인 필드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보상을 주문하면 내 우편물이나 택배로 배달되는 경우 실제 주소를 제공하십시오 .
자세한 내용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사용 설명서: 포인트 사용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멤버십 정보 사이트에서 각 멤버십 등급에 대한 업그레이드 혜택 및 요구 사항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