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41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11-07

Diskpart를 사용하여 기본 파티션을 만드는 방법

환경

Windows 7 family*, Windows 8.1 family*, Windows 8 family*, Windows® 10 family, Windows Vista family*, Windows XP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SSD 기존 파티션을 제거하고 Diskpart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새 기본 파티션을 만드는 단계

설명

SSD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드라이브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Diskpart는 스토리지 장치를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Windows* CLI 유틸리티입니다. 드라이브를 정리하고 새 기본 파티션을 만들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참고
  • 이 프로세스는 드라이브의 모든 데이터와 파티션을 삭제합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 시스템에 따라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몇 분에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엽니다.
  2. 명령 디스크파트 실행
  3. 명령 목록 디스크실행하여 현재 시스템에 연결되어 인식된 모든 스토리지 장치를 확인합니다.
  4. 명령 선택 디스크 실행하여 원하는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드라이브에 연결된 인덱스 번호(예: 디스크 2 선택)를 사용하십시오.
  5. 명령을 모두 정리 하여 드라이브에서 파티션과 데이터를 제거합니다.
  6. 명령을 실행하여 파티션 기본을 생성 하여 드라이브의 전체 크기의 파티션을 만듭니다.
  7. 명령 형식을 실행하여 fs=NTFS 레이블= 재정의하여 파일 시스템과 볼륨 라벨을 설정합니다. 볼륨에 대한 기본 설정 라벨을 사용하십시오.
  8. 사용 가능한 스토리지 장치의 모든 볼륨을 보려면 명령 목록 볼륨실행합니다.
  9. 명령 선택 볼륨 실행하여 새로 레이블이 지정된 볼륨을 선택합니다. 적절한 볼륨에 연결된 인덱스 번호(예: 볼륨 3 선택)를 사용하십시오.
  10. 명령 할당 문자= 실행하여 볼륨에 새 문자를 할당합니다. 볼륨에 대한 기본 설정 문자(예: 문자=D 할당) 를 사용하십시오.
  11. 명령 목록 볼륨 을 한 번 더 실행하여 새 볼륨에 할당된 새 문자를 확인합니다.
추가 정보

이 유틸리티의 Diskpart 및 기타 사용 가능한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