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519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07-28

시스템 POST 도중 인텔® RAID Controller 캐시 분실 또는 폐기와 관련된 중요한 메시지

환경

완전한 기능을 갖춘 인텔® RAID Controller

OS Independent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이 중요한 메시지가 발생하는 이유, 해결 방법 및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설명

정전 후 시스템 POST 및 부팅 프로세스가 일시 중단되는 동안 인텔® RAID Controller 캐시 분실 또는 폐기와 관련된 다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중요 메시지

메모리/배터리 문제가 감지되었습니다/ 예기치 않은 전원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어댑터가 복구되었지만 컨트롤러 캐시가 손실되었습니다. 볼륨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중복이 계속되도록 키를 누르거나 'C'를 눌러 구성 유틸리티를 로드하는 데 필요한 체크 일관성.

입력을 여기로 입력하십시오: _

참고

메시지 콘텐츠는 인텔® RAID Controller SKU 간에 다를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 메시지는 예기치 않은 전원 손실로 인해 데이터가 손실됨을 사용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VD(Virtual Drive) 의 RAID 볼륨 또는 쓰기 정책이 AWB(Always Write Back)로 설정되어 있고 다음 중 하나가 있을 때 발생합니다.

  • 인텔® RAID Controller 연결된 백업 장치가 없습니다.

또는

  • 백업 장치가 결함이 있고 작동하지 않습니다.

손실된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를 인정하고 부팅 프로세스를 진행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시스템 POST 도중 일반 부팅 시퀀스가 드라이버 상태 관리자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Enter 키를 누릅니다.
    example image
  2. 중요 메시지 화면에서 아래쪽 화살표 키 누릅니다. Enter 키를 눌러 입력 화면을 엽니다.
    example image
  3. 입력 상자가 나타나면 X(C를 제외한 모든 키)를 른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
    example image
  4. 다음으로 오류 처리가 완료됨을 보여주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Esc 키를 누 른 다음 Y 키를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합니다.
    example image
  5. Enter 키를 눌러 종료하고 시스템 부팅을 계속합니다.
    example image
추가 정보

VD의 쓰기 정책이 AWB로 설정되면 인텔® RAID Controller 기능 백업 장치의 존재와 관계없이 디스크에 직접 쓰는 대신 캐시 메모리에 항상 먼저 씁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은 정전이 발생할 경우 , 기능적인 백업 장치가 없으면 아직 디스크에 기록되지 않은 캐시 메모리의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데이터 손실이 문제가 되지 않고 쓰기 성능이 선호되는 경우에만 쓰기 정책을 AWB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쓰기 정책을 다음 중 한 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 쓰기(디스크에 직접 쓰기)

또는

  • 쓰기 뒤로(컨트롤러는 유효한 백업 장치가 있을 때 캐시에 쓰고 백업 장치가 없을 때 다시 쓰기로 떨어집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