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관찰된 WHEA 내부 패리티 오류 해결에 도움이 되는 팁
Windows* 이벤트 뷰어에서 WHEA 19 오류 내부 패리티 오류 로그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없지만 BSOD(Blue Screen of Death) 오류 또는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오류에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 시도 을 클릭하여 시스템에 기본 BIOS 설정을 로드합니다.
- 또는 BIOS를 업데이트해 보십시오.
- 참고: BIOS를 재설정하기 전에 현재 BIOS 설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 최근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변경을 취소합니다.
-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세서를 테스트하여 프로세서의 기능을 확인합니다. "PASS"의 결과는 프로세서에 문제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인텔 프로세서 테스트 방법에 대한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 개요 를 참조하십시오.
- 위의 단계가 작동하지 않으면 WHEA-Logger 프로세서 코어 내부 패리티 오류 를 참조하여 이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팁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