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문제 지원: 내 인텔 계정과 리소스 및 문서 센터 계정을 활성화 또는 재활성화하는 방법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 문서 ID: 000059704 | 마지막 검토일: 2025-02-24
My Intel 사용자를 위한 액세스 및 자격의 경우:
Use-It-Or-Lose-It 정책에 따라 불완전한 등록 또는 18개월 이상 비활성으로 인해 계정이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다시 등록 하십시오.
아래 단계에 따라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메모 | 이메일 확인이 수신되지 않으면 스팸/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의 경우:
메모 | 이메일 확인이 수신되지 않으면 스팸/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
SSLC(셀프 서비스 라이선스 센터)FPGA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RDC 및 A&E 계정에 대한 재활성화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