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로그인 문제 지원: 내 인텔 계정과 리소스 및 문서 센터 계정을 활성화 또는 재활성화하는 방법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   문서 ID: 000059704   |   마지막 검토일: 2025-02-24

설명

  • 비활성화된 My Intel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 계정을 열 수 없습니다.
  •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 인텔에서 활성 상태인데도 계정이 비활성화되어 재등록할 수 없음
  • FPGA 셀프 서비스 라이선스 센터(SSLC)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My Intel 사용자를 위한 액세스 및 자격의 경우:

Use-It-Or-Lose-It 정책에 따라 불완전한 등록 또는 18개월 이상 비활성으로 인해 계정이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다시 등록 하십시오.

아래 단계에 따라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1.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합니다.
  3. 기본 사용자 이름을 제공하거나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설정합니다.
  4. 다음 단계를 클릭하고 제출합니다.
  5.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메모이메일 확인이 수신되지 않으면 스팸/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6. 로그인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의 경우:

  1.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합니다.
  3. 기본 사용자 이름을 제공하거나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이름으로 설정합니다.
  4. 다음 단계를 클릭하고 제출합니다.
  5.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메모이메일 확인이 수신되지 않으면 스팸/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6. 로그인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SSLC(셀프 서비스 라이선스 센터)FPGA

  1. FPGA 셀프 서비스 라이선스 센터이동
  2. SSLC(Self-Service Licensing Center인텔® FPGA 등록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작성하십시오.
  4. FPGA 셀프 서비스 라이선스 센터에 등록한 후 계정과 자격 증명이 시스템에 입력되는 데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5. 라이선스 센터로부터 환영 이메일을 받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로그인을 시도하기 전에 24시간을 더 기다리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추가 정보

RDC 및 A&E 계정에 대한 재활성화 프로세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8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인텔® AI 빌더 Salesforce 사용자용 액세스 및 자격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인텔® 소프트웨어 스타터 팩 인텔® 클라우드 인사이더 프로그램 My Intel 사용자용 액세스 및 자격 리소스 및 문서 센터 인텔 개인정보처리방침 Intel® Corporation 비즈니스 클라이언트 기술 앰배서더 프로그램 CMF 유지 관리 개발자 존 전자 상거래 매장 데이터 센터 기술 앰배서더 프로그램 인텔® 리테일 에지 프로그램 인텔 구독 및 기본 설정 Intel® Processor Label Replacement

단종된 제품

IPA Technical Pathways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