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744 콘텐츠 형태: 내 제품 확인 마지막 검토일: 2023-02-23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및 장치 관리자에서 인텔® UHD 그래픽 인텔® Iris® Xe 그래픽 표시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이 문서에는 장치 관리자의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시스템" 섹션 및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에 인텔® Iris® Xe 그래픽이 인텔® UHD 그래픽 표시되는 문제에 대한 해결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명

통합 인텔 Iris Xe 그래픽을 탑재한 11세대 인텔® 프로세서는 시스템>GPU 아래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인텔® UHD 그래픽 GPU로 표시됩니다. 디스플레이 어댑터 아래의 장치 관리자에도 해당됩니다.

해결 방법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Microsoft Store 를 통해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합니다.

참고단일 채널 메모리 구성의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Tiger Lake)는 인텔® UHD 그래픽 브랜딩에 따라 기본값이 80 EU 미만입니다. 이 구성 에서는 항상 운영 체제에 인텔® Iris® Xe 그래픽 을 표시합니다. Iris® Xe 그래픽을 올바르게 활성화하려면 시스템이 듀얼 채널 메모리 구성에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