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환 문제의 가능한 원인과 해결 방법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오류 발생: 보상 데이터를 가져오는 동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5000). 다시 시도하십시오.
- 오류 발생: 결제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세금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이 페이지를 새로고침하세요.
- 오류 메시지 수신: 죄송합니다. 이 역할에는 상환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결제를 완료하려면 파트너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보상은 표시되지 않거나 비어 있습니다.
- 결과에 옵션 없음이 표시됩니다.
- 수령인 원금이 비어 있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인텔에서 제공한 보상 ID가 없어 보상 ID 필드에 멈췄습니다.
- 진행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 사용을 위한 포인트 보상 제안은 사용 가능한 모든 예상 사용 옵션을 표시하지 않습니다(옵션이 제한됨).
- 디스트리뷰터 바우처, 기프트 카드 또는 기타 공급업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파트너 관리자가 계정 필요 페이지를 발견했습니다.
- 포인트 사용 웹사이트가 예정된 유지 보수 중이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오류 발생: 요청한 URL이 거부되었습니다. 포인트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페이지에서 사용을 시도하는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포인트 사용을 시도할 때마다 출시 후 페이지로 이동했습니다.
- 장바구니로 돌아가기 버튼만 포인트 페이지에서 보상을 확인하려고 할 때 사용할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있습니다.
- 배송지 주소가 회색으로 표시되어 주문할 수 없습니다.
-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8018].
대부분의 포인트 사용 문제는 사용자 스스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인텔 Customer Support에 문의 해야 합니다.
아래의 특정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
오류 발생: 보상 데이터를 가져오는 동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5000).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오류는 중복 로그인 ID로 인한 파트너 데이터베이스와 포인트 사용 도구의 데이터 불일치로 인해 발생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인텔 Customer Support 에 문의하십시오.
오류 메시지 수신: 죄송합니다. 이 역할에는 상환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결제를 완료하려면 파트너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오류는 포인트 사용을 시도하는 사용자에게 파트너 관리자 또는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이 없으며 직원 전용 연락처에 대한 포인트 사용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역할 중 하나가 있는데도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보상은 보이지 않거나 비어 있지 않습니다.
이는 웹 사이트에 상환 서비스가 올바르게 표시되거나 사용자에게 파트너 관리자 또는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이 없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 중 하나가 있는 경우 먼저 캐시를 지우고 페이지를 다시 로드해 보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결과에 옵션 없음이 표시됩니다.
이 오류는 포인트를 사용하려는 사용자에게 파트너 관리자 또는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역할 중 하나가 있는데도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세요.
파트너 보상 및 사용 옵션은 지역 및 멤버십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포인트를 적립 및/또는 사용하려면 먼저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 적격 계정 등급: 회원, 골드 또는 티타늄
- 적격 파트너 역할: OEM, 솔루션 제공업체, 서비스 통합자(SI),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ISV),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CSP – IaaS, SaaS, PaaS)
- 교환하려면 개인에게 파트너 관리자 또는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직원만 포인트 사용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