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부정적인 점이 있는 가능한 이유와 연락 방법 인텔® Customer Support
대시보드에 부정적인 점이 있는 이유를 확인할 수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마이너스 포인트 잔액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는 동안 시스템에서 현재 포인트 잔액보다 높은 보상이나 제품을 사용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마이너스 포인트 잔액이 발생합니다.
- 포인트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잘못 부여되었습니다.
계정 포인트 잔액이 마이너스가 되는 경우:
- 인텔 Customer Support에 요청을 제출합니다(로그인 필요).
- 텍스트 상자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문제 또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련 질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비즈니스 ID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 번호를 찾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이메일 주소 또는 사용자 이름/로그인 ID.
- 마이너스 포인트 잔액을 보여주는 포인트 내역 스크린샷.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다음:세부 정보 버튼을 클릭하여 첨부 파일(스크린샷, 사진, 파일 등)을 포함합니다.
- 옵트인 또는 옵트아웃 기회를 선택하여 고객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 요청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여기에서 계정과 관련된 송장의 유효성을 검사하고, 누락된 포인트를 계산하고(해당되는 경우), 귀하를 대신하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팀과 협력합니다.
유효한 누락 포인트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팀의 확인 후 2주 이내에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