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782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12-18

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마이너스 포인트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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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부정적인 점이 있는 가능한 이유와 연락 방법 인텔® Customer Support

설명

대시보드에 부정적인 점이 있는 이유를 확인할 수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해결 방법

마이너스 포인트 잔액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는 동안 시스템에서 현재 포인트 잔액보다 높은 보상이나 제품을 사용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마이너스 포인트 잔액이 발생합니다.
  • 포인트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잘못 부여되었습니다.

계정 포인트 잔액이 마이너스가 되는 경우:

  1. 인텔 Customer Support에 요청을 제출합니다(로그인 필요).
  2. 텍스트 상자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문제 또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련 질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3. 다음:세부 정보 버튼을 클릭하여 첨부 파일(스크린샷, 사진, 파일 등)을 포함합니다.
  4. 옵트인 또는 옵트아웃 기회를 선택하여 고객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5. 요청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여기에서 계정과 관련된 송장의 유효성을 검사하고, 누락된 포인트를 계산하고(해당되는 경우), 귀하를 대신하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팀과 협력합니다.

유효한 누락 포인트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팀의 확인 후 2주 이내에 부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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