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856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10-05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서 총 판매액 또는 총 구매 단위가 누락되었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구매(판매/송장/구매 누락)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대시보드에 기록되지 않는 가능한 이유

설명
  • 구매가 누락되었습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서 판매 구매를 찾을 수 없습니다.
  • 대시보드에서 총 판매액이 누락되었지만 송장은 기록됩니다.
해결 방법

판매 구매 또는 송장 세부 정보는 다음 이유 중 하나 이상으로 인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근에 구매가 이루어졌습니다.
    • 판매 구매를 시스템에 반영하려면 송장 날짜로부터 4-6주가 소요됩니다.
    • 6주 후에 계정을 확인하세요.
  • 승인되지 않은 유통업체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 구매한 제품에 인텔 제품이 없거나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위의 조건에 문제가 없고 청구서가 여전히 누락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에 요청을 제출 합니다(로그인 필요).
    1. 텍스트 상자에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련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2. 다음:세부 정보 버튼을 클릭하여 첨부 파일(스크린샷, 사진, 파일 등)을 포함합니다.
    3. 옵트인 또는 옵트아웃 기회를 선택하여 고객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4. 요청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누락된 구매 요청 템플릿과 함께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6 제품

My Intel 사용자용 액세스 및 자격
Salesforce 사용자용 액세스 및 자격
비즈니스 클라이언트 기술 앰배서더 프로그램
CMF 유지 관리
데이터 센터 기술 앰배서더 프로그램
개발자 존
인텔 개인정보처리방침
인텔 구독 및 기본 설정
인텔® AI 빌더
인텔® 클라우드 인사이더 프로그램
Intel® Corporation
인텔® 리테일 에지 프로그램
인텔® 소프트웨어 스타터 팩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리소스 및 문서 센터
전자 상거래 매장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