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89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5-19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로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환경

Windows 11, 64-bit*, Windows 7, 32-bit*, Windows 7, 64-bit*, Windows 8.1, 32-bit*, Windows 8.1, 64-bit*, Windows 8, 32-bit*, Windows 8, 64-bit*, Windows® 10, 32-bit*,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로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설명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로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해결 방법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하는 세 가지 방법

옵션 1

  1. Windows 시작 메뉴에서 프로그램 추가 또는 제거 제어판을 엽니다.
  2.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서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찾아 선택합니다.
  3. 수정 단추를 클릭하거나 합니다.
  4. 사용자 계정 제어 프롬프트 수락
  5. 수리 버튼을 클릭하거나 탭하여 인텔® DSA 설치를 수리하십시오.

옵션 2

  1. 제거 제어판을 통해 인텔® DSA.
  2.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3. 최신 버전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3

  1. 인텔® DSA 여전히 설치되지 않거나 누락된 파일에 대한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인텔® DSA 제거장치를 활용 하십시오.
  2. 최신 버전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다운로드하십시오.
  3. 사용하려는 이 기능이 IDSA를 설치하는 동안 사용할 수 없는 네트워크 리소스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4단계로 진행 합니다.
  4. 이 링크를 사용하여 지원되는 최신 Visual C++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5. 최신 지원되는 Visual C++ 재배포 가능 다운로드 | Microsoft Learn
  6. 기존 VC 런타임을 모두 삭제합니다.
  7. 지원되는 최신 Visual C++를 다시 설치합니다.
  8. 최신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설치합니다.

업그레이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개발자가 오류 스크린샷과 마지막 DSAUninstaller.log(DSAUninstaller.log에서 검색하여 파일 탐색기에서 로그 파일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를 전송하여 도구를 개선하도록 지원하십시오. 가장 최근에 작성된 로그를 다시 보내야 합니다). 인텔 커뮤니티 게시물을 통해 또는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여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