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로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로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하는 세 가지 방법
옵션 1
- Windows 시작 메뉴에서 프로그램 추가 또는 제거 제어판을 엽니다.
-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서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찾아 선택합니다.
- 수정 단추를 클릭하거나 탭합니다.
- 사용자 계정 제어 프롬프트 수락
- 수리 버튼을 클릭하거나 탭하여 인텔® DSA 설치를 수리하십시오.
옵션 2
- 제거 제어판을 통해 인텔® DSA.
-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 최신 버전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다운로드하십시오.
옵션 3
- 인텔® DSA 여전히 설치되지 않거나 누락된 파일에 대한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인텔® DSA 제거장치를 활용 하십시오.
- 최신 버전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다운로드하십시오.
- 사용하려는 이 기능이 IDSA를 설치하는 동안 사용할 수 없는 네트워크 리소스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4단계로 진행 합니다.
- 이 링크를 사용하여 지원되는 최신 Visual C++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최신 지원되는 Visual C++ 재배포 가능 다운로드 | Microsoft Learn
- 기존 VC 런타임을 모두 삭제합니다.
- 지원되는 최신 Visual C++를 다시 설치합니다.
- 최신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설치합니다.
업그레이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개발자가 오류 스크린샷과 마지막 DSAUninstaller.log(DSAUninstaller.log에서 검색하여 파일 탐색기에서 로그 파일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를 전송하여 도구를 개선하도록 지원하십시오. 가장 최근에 작성된 로그를 다시 보내야 합니다). 인텔 커뮤니티 게시물을 통해 또는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여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