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96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9-02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의 USB 3.0 포트 연결 장애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USB 3.0 연결에 대한 문제 해결 권장 사항이 삭제됩니다.

설명

고속 USB 3.0 스틱(80-100MB/s)을 사용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합니다. 데이터를 스틱에 복사하는 동안 USB 연결이 삭제되고 몇 초 후에 다시 설치됩니다. 복사 프로세스는 이후에 중단됩니다.

문제는 USB 2.0 스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1. 최신 BIOS 버전이 설치되어 있음을 확인합니다.
  2. Windows 10에서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관리자선택합니다.
  3. 다음으로 유니버설 직렬 버스 컨트롤러를 클릭하여 바로 아래에 표시된 창을 엽니다.
  4. USB 3.0 컨트롤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제거를 선택합니다.
  5. 그런 다음 Usb 3.0컨트롤러용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재설치해야 하는 Windows 10을 다시 시작합니다.
  6. 또는 장치 관리자에서 하드웨어 변경 검색 옵션을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참고이 문제가 발생하면 하드웨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문제가 될 수 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증 옵션은 POP 또는 OEM 을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