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60008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12-31

시스템은 인텔® Optane™ H 시리즈 미디어의 한쪽만 감지합니다.

환경

Windows 10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운영 체제가 인텔® Optane™ H 시리즈 장치의 두 부분을 모두 볼 수 없습니다.

설명

Windows* OS 및 시스템 BIOS는 인텔® Optane™ 메모리 미디어가 아닌 인텔® QLC 3D NAND 미디어만 감지합니다.

해결 방법

시스템 BIOS가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 라인을 지원하지 않는 시스템에서는 장치의 인텔® Optane™ 메모리 미디어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 공급업체와의 호환성을 확인하고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 설치 및 사용자 가이드를 참조하여 인텔 Optane 메모리를 성공적으로 활성화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참고시스템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레디" 브랜딩이 이 시리즈를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브랜딩은 M 시리즈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