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운영 체제에서 장치가 감지되지 않지만 BIOS에 있는 이유를 조사하는 문제 해결 팁
인텔® Optane™ 메모리 또는 인텔® QLC 3D NAND 미디어는 운영 체제에서 감지되지 않습니다.
- Windows(예: 장치 관리자가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검색되지 않습니다)
- 인텔® Optane™ 지원 응용 프로그램
하지만 시스템 BIOS에서 감지됩니다.
모듈에는 오래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재설정이 필요하거나 이전 볼륨에서 올바르게 비활성화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해결을 위해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이나 구체적인 지침을 확인한 후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계속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 s ystem BIOS를 입력합니다.
- 페이지 인텔® Rapid Storage Technology 찾습니다.
- 모듈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또는 인텔® QLC 3D NAND 미디어 를 클릭합니다.
- 비 Optane 또는 Deconcatenate로 재설정 을 선택합니다(볼륨이 제대로 비활성화되지 않은 경우)1.
- 위의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단계에 따라 Windows 내에서 모든 파티션을 제거하십시오.
- 관리자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합니다.
- 입력 diskpart 입력하고 Enter 를 클릭합니다.
- 입력 list disk 입력하고 Enter 를 클릭합니다.
- 메모리 H 시리즈 인텔® Optane™2 디스크 번호를 메모해 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 입력select disk # 입력하고 Enter 를클릭합니다.
- 1 clean all입력합니다.
가속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시스템 제조업체에서 정의한 모든 BIOS 설정3과 절차를 확인해야 합니다. 설치 안내서 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1 이 프로세스는 몇 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페이지가 동식된 것 같을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2 인텔® Optane™ H 시리즈에는 동일한 폼 팩터에 인텔® Optane™ 미디어와 인텔® QLC 3D 미디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는 지원되는 시스템 BIOS를 통해 플랫폼에서 2개의 별도 PCIe x2 스토리지 장치로 인식됩니다.
3 SATA 모드 또는 부팅 모드를 변경하려면 OS를 재설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