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6004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7-26

인텔® Endpoint Management Assistant 사용하는 동안 원격 OS 재이미징을 완료하는 방법(인텔® EMA)

환경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EMA 사용하는 동안 원격 OS 이미징을 완료하는 단계

설명

인텔® EMA를 사용하는 동안 원격 OS 재이미징을 완료할 수 없음

해결 방법
  1. OS(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해야 하는 인텔® EMA 끝점을 프로비전된 상태로 유지합니다.
  2.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액세스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도록 인텔® EMA 서버 컴퓨터가 ACM(관리자 제어 모드)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컴퓨터가 관리자 제어 모드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인텔® EMA 관리자 및 사용 가이드의 섹션 1.2.7 인텔® AMT 프로비저닝/설정 흐름을 인텔® EMA 참조하십시오.
  3. 관리자 제어 모드를 사용하면 OS를 설치하지 않고 프로비저닝된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액세스하거나, 인텔® EMA Administration and Usage Guide의 섹션 6.4.9 - 6.4.10.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PXE, USB 또는 부트스트래핑을 통해 다시 빌드할 수 있습니다.
  4. OS가 재구축되고 작동하면 대역 내(예: RDP, VNC, TeamViewer)로 이동하려는 시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5. 대역 내 연결이 설정되면 인텔® EMA Configuration Tool로 시스템을 구성 해제할 수 있습니다
  6. 인텔® EMA Server 콘솔에서 끝점 프로비저닝을 중지합니다. 엔드포인트를 선택한 다음, 작업 버튼에서 클라이언트 머신 관리 중지를 선택합니다.
  7. 엔드포인트에 인텔® EMA 에이전트 파일을 다시 설치합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타사 도구 또는 엔드포인트에 대한 물리적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추가 정보

자세한 내용은 인텔® Endpoint Management Assistant(인텔® EMA) 설치 및 유지 관리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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