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보증 교체(SWR) 및 고급 보증 교체(AWR) 요청에 대한 일반 지침
- 표준 보증 교체와 고급 보증 교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고급 보증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까?
- 고급 보증 교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인텔은 자격에 따라 두 가지 보증 반환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보증 서비스를 위해 인텔® 제품을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표준 보증 교환(SWR) - 모든 인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표준 보증 반환 서비스입니다.
- 교체 또는 환불은 인텔 에서 결함이 있는 제품을 수령하고 검증한 후에 이루어집니다.
고급 보증 대체(AWR) - 프리미엄 보증 반환 서비스는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의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 또는 리셀러를 통해 판매되는 정품 인텔® 제품을 구매하는 적격 티타늄 및 골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파트너에게도 제공됩니다.
- 결함이 있는 제품이 인텔로 반환 되기 전에 교체가 이루어집니다. 고객은 30일 이내에 결함이 있는 제품을 인텔로 반송하여 유효성 검사 및 수령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SWR 및 AWR 보증 요청에 대한 일반 지침
구매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보증 요청을 받으려면 구매처(POP)에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
- 종종 소비자가 리셀러로부터 직접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소비자 보호 정책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구매 전 리셀러에게 계약 조건 및 지원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
- 중국의 소비자는 규정에 따라 소비자 보호를 받으며 다음과 같이 허용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한 소비자의 경우: 제품 지원을 위해 구매 첫날 인텔을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의 경우: 구매 후 7일 동안 구매처를 방문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후 8일이 지나면 인텔에 직접 제품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중국의 소비자는 규정에 따라 소비자 보호를 받으며 다음과 같이 허용됩니다.
- 구입 후 30일 이상 경과했는데도 지났다면 인텔 Customer Support 업체에 문의하여 보증 청구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30일 이내이고 구매처에서 지원을 제공할 의사가 없거나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인텔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인텔의 보증 요청 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약관 및 조건입니다.
- 보증 범위를 확인하십시오.
- 참고: 컴퓨터 시스템의 일부로 판매되는 인텔 제품은 인텔이 아닌 시스템 제조업체가 담당합니다.
- 보증 옵션에 대한 정보는 시스템 제조업체 또는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 준비되었습니다! 보증 반환을 요청할 때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까? 에서 중요 단계를 검토하십시오.
- 보증이 승인되면 반환 자료 승인(RMA)은 모든 반환된 패키지에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하는 참조 번호로 이메일을 통해 제공됩니다.
- 여러 RMA 번호가 발급된 경우 각 반품은 제품에 할당된 RMA 번호를 참조해야 합니다
- 수령인은 인텔 Customer Support로부터 반품 승인(RMA) 및 문서를 수령한 후 30일 이내에 배송 회사(DHL, UPS, FedEx 또는 기타)와 함께 반품 절차를 시작해야 합니다
- SWR에서 30일이 경과된 경우:
- 발송 문서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RMA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 AWR에서 불량품 반환에 30일이 경과되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계정에 대한 AWR 혜택이 일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혜택 정지 및 차단에 대한 인텔 Customer Support 서면으로 알려드립니다.
- SWR에서 30일이 경과된 경우:
- RMA 문서에 명시된 품목과 수량만 배송됩니다.
- 반품된 추가 품목은 받지 않습니다.
- 개방형 보증 품목에 대한 최대 허용 장치 수는 보증 유형(SWR/AWR)과 계정 역할,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의 계층에 따라 다릅니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로그인하여 자격, 미결 주문 상태 및 계정 사용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인텔의 사전 지불 e-라벨 서비스가 제공하는 방식을 제외한 배송 업체를 이용하면 고객이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인텔이 비용을 배상하지 않습니다
- 인텔은 운송 중 및 인텔 창고에서 수령하기 전의 손상, 분실 또는 도난당한 제품에 대해 책임을 지거나 법적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 인텔이 제공하는 배송 업체가 아닌 다른 업체를 이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추적 가능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고 필요한 경우 배송을 추적할 수 있도록 트래킹 번호를 적어두기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회원 가입에 관심이 있는 경우 멤버십 정보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인텔 Customer Support는 인텔® 플랫폼 협업 및 시스템 사업부 고성능 컴퓨팅 블록 시스템 보증을 처리합니다. 지원 담당자에게 시스템 제품 코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보증 약관을 검토하십시오. 적용 범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특정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인텔은 중고, 암시장을 통하거나 선물로 받은 제품, 또는 공인® 배급업체 또는 판매점에서 구입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 공인된 판매점이 맞는지 및 해당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문서를 확인하는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인텔은 언제든지 다음과 같은 권리를 보유합니다.
- AWR 약관 추가 또는 변경
- AWR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모든 요청에 대한 AWR 지원 거부
- AWR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통지가 제공되면 AWR 프로그램을 중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