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60204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08-29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에서 계정의 총 판매량 또는 총 구매 단위를 확인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대시보드에 기록된 매출을 보는 단계

설명
  • 로그인 문제로 인해 대시보드에서 연간 누계 판매 요약에 대한 대시보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판매 기록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전체 판매 보고서를 확인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파트너 관리자/대리인만 보고된 송장 구매에 대한 판매 대시보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로그인합니다.
  2.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3. 판매 탭을 클릭합니다.
  4. 원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 계정 또는 총 구매 단위에 대한 총 판매액
      • 상자 중 하나의 오른쪽 위에 있는 확장 기능을 expand icon사용하여 송장 수준에서 보고서를 다운로드하고 내보냅니다.
        • Icon Arrow Up 아이콘을 클릭하여 송장 번호를 입력하거나 달력 기능을 사용하여 시작 및 종료 날짜 범위를 필터링하거나 .csv 형식으로 내보냅니다.
          • 이 기능은 Total Sales for Account 정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Download icon 아이콘을 클릭하여 .png 형식의 차트를 다운로드합니다.

누락된 판매 또는 단위 구매를 보고하려면 총 판매량 또는 총 구매 단위가 계정에서 누락됨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참조하십시오.

로그인 문제로 인해 보고서를 추출할 수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다음을 제공하십시오.

  • 이름
  • 메일 주소
  • 계정 번호 또는 기타 계정 설정
  • 스크린샷/파일
  • 링크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