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대시보드에 기록된 매출을 보는 단계
- 로그인 문제로 인해 대시보드에서 연간 누계 판매 요약에 대한 대시보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판매 기록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전체 판매 보고서를 확인해야 합니다.
파트너 관리자/대리인만 보고된 송장 구매에 대한 판매 대시보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에 로그인합니다.
-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 판매 탭을 클릭합니다.
- 원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 계정 또는 총 구매 단위에 대한 총 판매액
- 상자 중 하나의 오른쪽 위에 있는 확장 기능을
사용하여 송장 수준에서 보고서를 다운로드하고 내보냅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여 송장 번호를 입력하거나 달력 기능을 사용하여 시작 및 종료 날짜 범위를 필터링하거나 .csv 형식으로 내보냅니다.
- 이 기능은 Total Sales for Account 정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여 .png 형식의 차트를 다운로드합니다.
- 상자 중 하나의 오른쪽 위에 있는 확장 기능을
- 계정 또는 총 구매 단위에 대한 총 판매액
누락된 판매 또는 단위 구매를 보고하려면 총 판매량 또는 총 구매 단위가 계정에서 누락됨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참조하십시오.
로그인 문제로 인해 보고서를 추출할 수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다음을 제공하십시오.
- 이름
- 메일 주소
- 계정 번호 또는 기타 계정 설정
- 스크린샷/파일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