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60290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1-12-09

등록을 시도한 후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등록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이메일 확인 링크를 다시 전송하는 방법.

설명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 등록되었지만 내 계정을 활성화하기 위한 이메일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해결 방법

아래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첫 번째 확인 이메일이 라우팅되었을 수 있으므로 스팸 또는 정크 폴더.
    참고

    확인 링크는 24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그 후, 다른 확인 이메일을 요청해야 합니다.

  2. 이메일이 없으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지금 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다시 등록하십시오.
  3. 오류: 이메일 주소가 이미 인텔 계정과 연결되어 있는 경우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로그인 페이지로 리디렉션된 후 인텔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링크를 연결하고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5. 비밀번호가 재설정되면 계정을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재설정 링크가 전송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예상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문의하십시오.
당사의 전담 팀은 다음과 같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이 전송된 시기/시기를 이해하려면 이메일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2. 이메일이 전송된 주소를 확인합니다.
  3. 계정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이메일 확인 전송.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