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이메일 확인 링크를 다시 전송하는 방법.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 등록되었지만 내 계정을 활성화하기 위한 이메일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첫 번째 확인 이메일이 라우팅되었을 수 있으므로 스팸 또는 정크 폴더.
참고 확인 링크는 24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그 후, 다른 확인 이메일을 요청해야 합니다.
- 이메일이 없으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지금 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다시 등록하십시오.
- 오류: 이메일 주소가 이미 인텔 계정과 연결되어 있는 경우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로그인 페이지로 리디렉션된 후 인텔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링크를 연결하고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 비밀번호가 재설정되면 계정을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재설정 링크가 전송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예상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문의하십시오.
당사의 전담 팀은 다음과 같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이 전송된 시기/시기를 이해하려면 이메일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이 전송된 주소를 확인합니다.
- 계정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이메일 확인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