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하는 단계
가능한 시나리오:
- 이메일 주소 도메인 변경
- 두 개의 이메일을 하나로 병합하지만 이전 이메일 주소의 기록은 계속 유지
- 사전 이메일 주소 도메인(@domain 왼쪽 이름)
- 한 회사에서 다른 회사로의 이동으로 인한 이메일 주소 도메인 변경
- 한 이메일에서 다른 이메일로 라이선스 전송
- 이전 이메일과 새 이메일은 프록시의 이메일 하나에 연결됩니다.
- 업데이트할 이메일 주소, 공급업체 액세스/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귀하의 계정 자격 증명과 연결되어 있으며 보안을 위해 사용자 측에서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로그인 문제에 대한 고객 지원 양식을 작성합니다.
- [Inquiry Type]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Email]을 선택합니다.
- 설명에 새 이메일 주소 정보를 포함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reCAPTCHA에 동의합니다.
-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 1일(영업일) 이내에 응답을 받게 됩니다.
메모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인 경우 아래와 같은 공유 이메일 주소 형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고유한 회사 도메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야 합니다(예: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 |
업데이트된 이메일 주소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스팸 및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 주소가 업데이트되고 프로필이 다시 활성화된 후 시스템에서 액세스 및 자격(예: 포인트 사용)을 완전히 동기화하는 데 24-48시간이 소요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거나 설정된 기간이 지난 후에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공급업체 액세스/자격이 있는 고객의 이메일 업데이트 요청의 경우:
- 도움이 필요하면 인텔 공급업체 e-비즈니스 지원팀 에 문의하십시오.
- 자세한 내용은 공급업체 자가 진단 개요 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