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245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10-21

내 인텔 계정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회사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하는 단계

설명

가능한 시나리오:

  • 이메일 주소 도메인 변경
  • 두 개의 이메일을 하나로 병합하지만 이전 이메일 주소의 기록은 계속 유지
  • 사전 이메일 주소 도메인(@domain 왼쪽 이름)
  • 한 회사에서 다른 회사로의 이동으로 인한 이메일 주소 도메인 변경
  • 한 이메일에서 다른 이메일로 라이선스 전송
  • 이전 이메일과 새 이메일은 프록시의 이메일 하나에 연결됩니다.
  • 업데이트할 이메일 주소, 공급업체 액세스/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해결 방법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귀하의 계정 자격 증명과 연결되어 있으며 보안을 위해 사용자 측에서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로그인 문제에 대한 고객 지원 양식을 작성합니다.
    • [Inquiry Type]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Email]을 선택합니다.
    • 설명에 새 이메일 주소 정보를 포함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reCAPTCHA에 동의합니다.
    •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1일(영업일) 이내에 응답을 받게 됩니다.
메모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인 경우 아래와 같은 공유 이메일 주소 형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Sales@companyname.com
  • Info@companyname.com
  • RMA@companyname.com

고유한 회사 도메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야 합니다(예: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

추가 정보

업데이트된 이메일 주소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스팸 및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 주소가 업데이트되고 프로필이 다시 활성화된 후 시스템에서 액세스 및 자격(예: 포인트 사용)을 완전히 동기화하는 데 24-48시간이 소요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거나 설정된 기간이 지난 후에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공급업체 액세스/자격이 있는 고객의 이메일 업데이트 요청의 경우: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