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33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9-13

NOUS 클라이언트 UI가 서버와의 연결을 끊고 로딩 유지

환경

NOUS 3.0.95.0, 3.0.100.0, 3.0.103.0, 3.0.104.0, 3.0.107.0, 3.0.108.0

windows10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영향을 받는 가상 머신(VM)을 다시 시작하여 VM을 새로 고치고 원격 연결을 허용합니다.

설명

다음과 같은 NOUS 클라이언트 UI를 사용하는 동안 몇 가지 오류가 발생합니다.

  • 교육 작업이 종료되고 로드가 유지됩니다.
  • 오류: 이 미디어 항목을 렌더링하지 못했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는 여러 가지 이유(캐시 쌓기, 불완전한 원격 처리 작업)로 인해 발생하며 VM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1. VM 재시작을 수행하는 단계(사용자 - NOUS 클라이언트 UI):
    1. 계정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로그아웃을 선택하고 서버를 중지합니다.
    3. UI를 통해 VM에 다시 로그인하고 서버를 시작합니다.

위의 단계가 실패하면 아래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1. Google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관리자로 VM 재시작을 수행하는 단계:
    1. Project: intel-gcp에서 Google 클라우드 플랫폼을 시작하십시오.
    2. GCloud 터미널을 시작합니다.
    3. 실행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수행합니다.
      1. VM 중지: gcloud 컴퓨팅 인스턴스 중지 [instance_name]
      2. VM 시작: gcloud 컴퓨팅 인스턴스 시작 [instance_name]
    4. SSH를 VM으로 다시 연결합니다.
    5. 검증하려면 NOUS 클라이언트 UI에서 VM에 액세스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