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을 받는 가상 머신(VM)을 다시 시작하여 VM을 새로 고치고 원격 연결을 허용합니다.
다음과 같은 NOUS 클라이언트 UI를 사용하는 동안 몇 가지 오류가 발생합니다.
- 교육 작업이 종료되고 로드가 유지됩니다.
- 오류: 이 미디어 항목을 렌더링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는 여러 가지 이유(캐시 쌓기, 불완전한 원격 처리 작업)로 인해 발생하며 VM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 VM 재시작을 수행하는 단계(사용자 - NOUS 클라이언트 UI):
- 계정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 로그아웃을 선택하고 서버를 중지합니다.
- UI를 통해 VM에 다시 로그인하고 서버를 시작합니다.
위의 단계가 실패하면 아래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 Google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관리자로 VM 재시작을 수행하는 단계:
- Project: intel-gcp에서 Google 클라우드 플랫폼을 시작하십시오.
- GCloud 터미널을 시작합니다.
- 실행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수행합니다.
- VM 중지: gcloud 컴퓨팅 인스턴스 중지 [instance_name]
- VM 시작: gcloud 컴퓨팅 인스턴스 시작 [instance_name]
- SSH를 VM으로 다시 연결합니다.
- 검증하려면 NOUS 클라이언트 UI에서 VM에 액세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