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보안을 위해 암호를 재설정하는 단계
- 비밀번호가 변경되어 업데이트를 확인해야 한다는 뜻밖의 이메일을 받았지만 계정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 이메일에는 아래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텔 계정 John.smith@intel.com 의 비밀번호가 최근에 변경되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기술 지원이 필요하거나 이 메시지를 잘못 받았다고 생각되면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암호 변경을 포함하여 계정 프로필 업데이트를 시작하지 않은 경우 즉시 다음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인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로그인(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람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로그인에 문제가 있습니까? 링크를 선택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선택합니다.
- 인텔에 등록한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 확인 코드 보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 제목이 인텔 계정 이메일 확인 코드인 noreply@consumer.intel.com 에서 보낸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이 이메일에는 20분 동안 유효한 일회용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
받은 편지함에 전자 메일이 없는 경우 pam 및 junk 폴더에 전자 메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 인증 코드 텍스트 상자에 일회용 코드를 입력합니다.
- 코드 확인 단추를 선택합니다.
- 새 암호를 입력하고 암호 재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 비밀번호 요구 사항은 인텔 로그인 관련 자주 묻는 질문(FAQ®)에 있는 유효한 비밀번호는 어떻게 만듭니까? 질문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