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58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4-12

인텔로부터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알림을 받았지만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계정 보안을 위해 암호를 재설정하는 단계

설명
  • 비밀번호가 변경되어 업데이트를 확인해야 한다는 뜻밖의 이메일을 받았지만 계정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 이메일에는 아래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텔 계정 John.smith@intel.com 의 비밀번호가 최근에 변경되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기술 지원이 필요하거나 이 메시지를 잘못 받았다고 생각되면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해결 방법

암호 변경을 포함하여 계정 프로필 업데이트를 시작하지 않은 경우 즉시 다음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인텔 홈페이지 이동합니다.
  2. 로그인(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람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로그인에 문제가 있습니까? 링크를 선택합니다.
    exampe image
  4.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선택합니다.
  5. 인텔에 등록한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6. 확인 코드 보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7. 제목이 인텔 계정 이메일 확인 코드noreply@consumer.intel.com 에서 보낸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이 이메일에는 20분 동안 유효한 일회용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받은 편지함에 전자 메일이 없는 경우 pam 및 junk 폴더에 전자 메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인증 코드 텍스트 상자에 일회용 코드를 입력합니다.
  2. 코드 확인 단추를 선택합니다.
  3. 새 암호를 입력하고 암호 재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1. 완료되면 비밀번호가 재설정되고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2. 암호 변경 알림을 시작하지 않고 받은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경고 합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정보 보안 팀과 협력하여 추가 조사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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