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59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4-20

인텔® RealSense™ 스토어에서 체크아웃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환경

인텔 RealSense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체크아웃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설명

인텔 RealSense 스토어에서 체크아웃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아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 장바구니에서 항목을 제거하고 RealSense 계정에서 로그아웃합니다.
  •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지웁니다.
  • 로그인하여 위의 단계를 수행한 후 체크 아웃을 시도하십시오.
  • 위 단계가 작동하지 않으면 시크릿 모드로 전환하십시오.
  • 또한 게스트 체크아웃 옵션을 사용하여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 IE 11*, Edge*, Chrome* 및 Firefox*와 같은 이러한 브라우저에서 매장이 가장 잘 경험하기 때문에 호환 가능한 브라우저를 사용하십시오.

주문하기 전에 다음 예방 조치를 따르십시오.

  • 체크아웃 시 입력한 청구 주소가 카드 발급 은행의 파일 또는 거래가 거부된 청구 주소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약어 불일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위치/주소 불일치로 주문을 배치하는 동안 VPN에서 분리하면 시스템이 혼동되고 카드 발급 은행의 사기 필터가 트리거되어 거래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명세서에 나타나는 올바른 우편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추가 정보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1. 연락처 저장소 지원 을 방문하십시오.
  2. 필요한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3. 요청 제출을 클릭합니다. 지원 티켓이 생성됩니다.
  4. 페이지의 타임스탬프 및 URL과 함께 오류 메시지와 액세스 중인 페이지의 스크린샷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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