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822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3-04-13

인텔® NUC 제품의 "부팅 장치가 발견되지 않음" 또는 "부팅 가능한 장치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메시지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NUC에서 "부팅 가능한 장치가 검색되지 않았습니다" 또는 "부팅 장치가 발견되지 않음"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설명

인텔® NUC는 시작 중에 부팅 장치가 발견되지 않으며 디스크 LED가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는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해결 방법

USB 키보드를 사용하여 BIOS에서 드라이브가 감지되었는지 확인합니다(Bluetooth 키보드는 BIOS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1. 부팅 중 F2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고급 > 부팅 메뉴에서 부팅 드라이브 순서확인하십시오.
  3. F10 눌러 BIOS 설치를 종료합니다.

부팅 드라이브 순서에 부팅 드라이브가 없는 경우 NUC 내부의 드라이브가 제대로 앉지 않았거나 실패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도할 몇 가지 항목입니다. 그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 인텔 NUC를 열어 SSD를 재장착합니다. SSD가 소켓에 올바르게 삽입되고 완전히 앉은지 확인하십시오.
    • SATA SSD가 딸 카드에 삽입되면 SATA 전원과 데이터 와이어가 보드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 올바른 SSD가 올바른 슬롯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슬롯은 NVMe/PCIe SSD 또는 SATA SSD만 지원할 수 있으며, 다른 슬롯은 둘 다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술 제품 사양에서 확인하십시오.
  • 다른 SSD를 사용하십시오.
  •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가 손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드라이브가 손상된 경우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 부트 드라이브의 파티션 스타일을 확인하십시오. 파티션 스타일은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참고인텔 NUC BIOS 설정에서 UEFI 부팅을 사용하려는 경우 GPT 파티션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