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에서 "부팅 가능한 장치가 검색되지 않았습니다" 또는 "부팅 장치가 발견되지 않음"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인텔® NUC는 시작 중에 부팅 장치가 발견되지 않으며 디스크 LED가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는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USB 키보드를 사용하여 BIOS에서 드라이브가 감지되었는지 확인합니다(Bluetooth 키보드는 BIOS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부팅 중 F2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 고급 > 부팅 메뉴에서 부팅 드라이브 순서를 확인하십시오.
- F10 을 눌러 BIOS 설치를 종료합니다.
부팅 드라이브 순서에 부팅 드라이브가 없는 경우 NUC 내부의 드라이브가 제대로 앉지 않았거나 실패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도할 몇 가지 항목입니다. 그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 인텔 NUC를 열어 SSD를 재장착합니다. SSD가 소켓에 올바르게 삽입되고 완전히 앉은지 확인하십시오.
- SATA SSD가 딸 카드에 삽입되면 SATA 전원과 데이터 와이어가 보드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 올바른 SSD가 올바른 슬롯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슬롯은 NVMe/PCIe SSD 또는 SATA SSD만 지원할 수 있으며, 다른 슬롯은 둘 다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술 제품 사양에서 확인하십시오.
- 다른 SSD를 사용하십시오.
-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가 손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드라이브가 손상된 경우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 부트 드라이브의 파티션 스타일을 확인하십시오. 파티션 스타일은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참고 인텔 NUC BIOS 설정에서 UEFI 부팅을 사용하려는 경우 GPT 파티션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