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875 콘텐츠 형태: 호환성 마지막 검토일: 2023-07-17

시스템이 Windows 11*에 적합한지 찾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프로세서와 Windows 11*용 호환성 정보

설명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이 Windows 11*을 설치할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8세대 이상인 모든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Windows 11*을 지원합니다.

Microsoft는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Windows 11에 대한 특정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적용합니다. 시스템이 Windows 11과 호환되는지 확인하려면 Microsoft PC 상태 확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Microsoft에 문의하십시오.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다운로드 Microsoft의 PC 상태 검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설치 단계를 진행하십시오.
  3. 지금 확인 을 클릭하여 현재 시스템이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모든 결과 보기 를 선택하여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이 Windows 11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PC health at a glance

Example 1 and 2

또한 프로세서 OS 호환성 사이트 또는 Microsoft Windows 11 지원 인텔 프로세서 사이트에서 인텔 프로세서를 검색하여 인텔® 프로세서가 Windows 11과 호환되는지 확인할 수 있지만 최소 요구 사항도 충족해야 합니다. Microsoft 사이트 목록에서 인텔® 프로세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Microsoft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참고OEM(오리지널 장비 제조업체) PC에 대한 운영 체제 지원과 관련된 질문이 있는 경우 OEM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자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경우 운영 체제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