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 카드 유형 및 지역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타이밍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설명합니다.
아직 이메일이 수신되지 않았으므로 주문 후 예상 대기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기프트 카드는 디지털 또는 택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방식으로 전달된 프로세스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지역/국가 제한
- 프로그램은 현재 PRC 지역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벤더/상환 파트너의 제한 사항
기프트 카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 (실물 기프트 카드는 제공되지 않음)
- 제출이 완료되면 포인트 사용 요청에 나열된 수령인은 지역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포인트 프로그램으로부터 사용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에서 IntelPartnerAlliance-Points- (끝 주소는 지역에 따라 다름)로 시작하거나 rewards@reward.tremendous.com 에서 시작하는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
-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에 특정 공급업체에서 보낸 두 번째 이메일에는 카드 사용에 필요한 세부 정보(금액, 공급업체, 카드 번호, 주문 번호 등)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메일에는 선택한 공급업체, 지역/국가에 따른 이용 약관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록을 위해 보관하십시오.
택배: (실물 기프트 카드 제공)
- 제출이 완료되면 사용 확인 프로세스는 위의 #1에 설명된 것과 동일합니다.
- 영업일 기준 10-20일 이내에 선택한 공급업체가 기프트 카드를 처리하고 선호하는 택배업체를 통해 보냅니다.
- 일부 공급업체는 배송 시 서명을 받기 위해 택배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기프트 카드를 받으면 제공된 지침에 따라 카드를 등록/활성화하십시오.
- 지침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일부 공급업체는 정보가 포함된 자동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므로 이메일을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에는 선택한 공급업체, 지역/국가에 따른 이용 약관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록을 위해 보관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인텔 Customer Support에 요청을 제출하십시오(로그인 필요).
- 텍스트 상자에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련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 비즈니스 ID(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 번호를 찾는 방법 참조)
- 이메일 주소 또는 사용자 이름/로그인 ID
- 주문 번호
- 상환 요청을 제출한 날짜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 다음: 세부 정보 버튼을 클릭하여 첨부 파일(스크린샷, 사진, 파일 등)을 포함합니다.
- 위에서 설명한 대로 수신한 모든 이메일 또는 확인을 포함합니다.
- 옵트인 또는 옵트아웃 기회를 선택하여 고객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 요청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 세계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통해 포인트를 사용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중 하나일 뿐입니다. 기프트 카드 배포는 지역/지역/국가에 따라 다양한 공급업체를 통해 이루어지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기간 내에 주문 세부 정보에 대한 이메일이 수신되지 않은 경우 공급업체에 이메일을 다시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 있도록 인텔 Customer Support 확인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