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카탈로그에서 선택한 주문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 기프트 카드 상태 확인을 받았지만 아직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 교환 주문을 한 후 확인 이메일이 수신되지 않았습니다.
- 이메일 주소가 화이트리스트에 추가되었을 수 있으므로 사용 코드는 여전히 수신되지 않습니다.
기프트 카드가 배송되지 않은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예상 처리 및 배송 시간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포인트 프로그램의 보상 카탈로그에서 선택한 기프트 카드를 받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 기프트 카드 요청이 처리 및 배송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보상 교환 프로세스 중에 받은 모든 이메일 또는 커뮤니케이션을 수집한 후 다음을 수행합니다.
- 스팸 또는 정크 폴더에 인텔 또는 공급업체에서 보낸 이메일 알림을 놓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화벽 설정은 전송되는 인텔 이메일 중 일부를 차단할 수 있으므로 회사의 IT 부서와 함께 확인하십시오.
- 배송 및 배송 지침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가능한 경우 공급업체의 이용 약관을 읽어 보십시오.
- 특정 공급업체의 연락처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배송 확인 이메일을 참조하십시오. 공급업체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인텔 Customer Support에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 텍스트 상자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문제 또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련 질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비즈니스 ID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 번호를 찾는 방법 보기
- 이메일 주소 또는 사용자 이름/로그인 ID
- 주문 번호
- 상환 요청을 제출한 날짜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다음:세부 정보 버튼을 클릭하여 첨부 파일(스크린샷, 사진, 파일 등)을 포함합니다.
- 위에서 설명한 대로 수신한 모든 이메일 또는 확인을 포함합니다.
- 옵트인 또는 옵트아웃 기회를 선택하여 고객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 요청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 세계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통해 포인트를 사용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중 하나일 뿐입니다. 기프트 카드 배포는 지역/지역/국가에 따라 다양한 공급업체를 통해 이루어지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