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카탈로그에서 선택한 만료 또는 분실된 기프트 카드/바우처를 교체/활성화하는 단계
- 기프트 카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기프트 카드/쿠폰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 바우처가 이미 만료되어 다시 활성화해야 합니다.
기프트 카드를 분실했거나 만료 날짜를 지낸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특정 공급업체의 연락처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배송 확인 이메일을 참조하십시오. 수신된 모든 이메일 또는 확인을 포함합니다.
- 기프트 카드에 포함된 공급업체의 이용 약관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엄청난 기프트 카드 및 디지털 Visa 카드만 해당:
- 인텔과 Tremendous는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배송 정보 입력으로 인해 받지 못한 기프트 카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인텔과 Tremendous는 배송 중 분실된 바우처를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이메일 주소 정보를 입력할 경우 바우처를 재발행하지 않습니다.
- 사용이 완료되면 양도할 수 없습니다.
- 디지털 기프트 카드는 보상이 지급된 연락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프트 카드가 만료일 전에 사용되지 않을 경우, 인텔은 파트너에게 상환된 포인트를 반환하거나 기타 어떠한 보상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주문 처리 공급업체인 Tremendous( help@tremendous.com)에 문의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고 더 빠른 해결을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주문 번호
- 바우처 이름
- 바우처 주문 날짜
- 바우처 수령일
- 사용하지 않은 이유
전 세계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통해 포인트를 사용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중 하나일 뿐입니다. 기프트 카드 배포는 지역/지역/국가에 따라 다양한 공급업체를 통해 이루어지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