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076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09-09

인텔® RealSense™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팀에 연락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카메라 기술 문제 및 제품 지원을 위한 인텔® RealSense™ 도움말 센터 및 기타 리소스에 대한 링크

설명

인텔® RealSense™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 지원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RealSense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을 받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일반 지원은 인텔 RealSense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2.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3. 개발자 센터를 방문하여 문서, SDK 및 코드 샘플을 다운로드하십시오.
  4. 카메라로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5. 규제 정보: 규제 인증서, 선언 및 안전 정보에 액세스하십시오.
  6. 기술 지원 요청 제출: (대부분의 하드웨어 관련 질문은 제품의 데이터시트를 읽음으로써 답변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티켓을 만드는 단계:

  1. 인텔® RealSense 도움말 센터 방문
  2.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3. 제목 상자에 문제를 설명합니다.
  4. 드롭다운에서 카메라 모델을 선택합니다.
  5. RealSense 소프트웨어 제품을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또는 아니오를 선택합니다.
  6. 운영 체제의 내용 아래에 운영 체제 세부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7. 드롭다운에서 SDK선택합니다.
  8. 문제 재현 단계 및 문제 설명 상자에 문제를 설명합니다.
  9. 스크린샷 또는 파일(있는 경우)을 첨부 파일 상자에 연결합니다. (스크린샷에서 개인 정보를 제거하십시오.)
  10. 제출을 클릭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