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08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12-09

Microsoft Store에서 설치한 후 시작되지 않는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환경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이상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Microsoft Store에서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설치한 후 복구하는 단계.

설명

Microsoft Store에서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다운로드하고 시작 메뉴에서 실행한 후 응용 프로그램이 열리지 않고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및 최신 프로세서: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Microsoft에서 단종되었으며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교체되었습니다. 설치 지침은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설치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프로세서 생성을 모르는 경우, 인텔® 코어™프로세서 세대 찾기를 참조하세요.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이상: 이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이러한 플랫폼에 대한 레거시 그래픽 드라이버와 함께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이러한 드라이버를 사용할 때는 Microsoft Store에서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설치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동안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설치하면 두 번의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발생하며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를 참조하십시오.

  1. 열기 앱 및 기능.
    • 키보드의 Windows 키를 Windows key 누르앱과 기능을 입력합니다.
  2. 아래로 스크롤찾을제거 Tthe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인텔® Graphics Driver.

    Apps and features

  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4. 열기 Tthe 장치 관리자
    • 키보드의 Windows 키를 Windows key 누르장치 관리자를 입력합니다.
  5.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클릭합니다.
  6. 인텔® 그래픽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Update Driver
  7. 클릭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검색합니다..

    Search automatically for updated driver software

  8. Windows Update는 컴퓨터에 대해 검증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검색,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3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