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또는 유지를 위한 조치
다음 문제 중 하나가 발생했습니다.
- 요구 사항은 충족되었으나 골드 또는 티타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도 내 계정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등급 업그레이드를 위한 구매/교육 요구 사항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 내 계정에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구매 및/또는 교육 크레딧이 없습니다.
- 멤버십 만료 예정인데, 기존 등급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내 계정에 FPGA 파트너 역할이 있습니다. "디자인 등록" 요구 사항을 충족했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 계정이 등급 갱신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이메일을 계속 받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적격 연도의 측정 기간은 10월부터 9월까지입니다.
- 예: 2026년 멤버십은 2024년 10월부터 2025년 9월까지의 활동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해당 기간 동안 업그레이드 자격이 있는 경우 계정은 30일 이내에 업그레이드되며 업그레이드는 올해 남은 기간과 다음 해 동안 유효합니다.
-
예: 귀하의 계정은 2024년 7월에 골드 등급에 대한 멤버십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30일 이내에 계정이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2024년 9월 이후 2025년 멤버십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할 때 귀하의 계정은 이미 2025년 요건에 도달한 것이므로 2025년 말까지 골드 등급을 유지하게 됩니다.
파트너의 멤버십 등급을 결정하기 위해 인텔은 다음을 사용합니다.
- 구매 내역(적격 인텔 제품만 해당)
-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을 통해 취득한 교육 크레딧
- 인텔® 솔루션 마켓플레이스에 제출된 솔루션.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을 충족했는지 확인하려면:
- 특정 파트너 역할 유형에 대한 멤버십 요구 사항 매트릭스를 확인하십시오
- 총 구매 내역 보기
- 획득한 총 교육 크레딧 보기
- FPGA 파트너 역할에만 해당: "1 Design Reg"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계정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에 대한 도움이 필요 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귀하의 계정은 위에 나열된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 30일 이내에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30일 이내에 계정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았거나 계정에 정확한 구매 및 교육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다고 생각되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에 문의하면 담당자가 업그레이드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을 포함합니다.
- 계좌 번호
- 현재 멤버십 등급
- 요청된 멤버십 등급
- 요청 이유
계정이 등급 갱신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이메일 알림을 받았지만 충족했다고 생각되면 인텔 Customer Support 에 문의하여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