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213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10-16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에서 멤버십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프로그램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또는 유지를 위한 조치

설명

다음 문제 중 하나가 발생했습니다.

  • 요구 사항은 충족되었으나 골드 또는 티타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도 내 계정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등급 업그레이드를 위한 구매/교육 요구 사항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 내 계정에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구매 및/또는 교육 크레딧이 없습니다.
  • 멤버십 만료 예정인데, 기존 등급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내 계정에 FPGA 파트너 역할이 있습니다. "디자인 등록" 요구 사항을 충족했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 계정이 등급 갱신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이메일을 계속 받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해결 방법

적격 연도의 측정 기간은 10월부터 9월까지입니다.

  • 예: 2026년 멤버십은 2024년 10월부터 2025년 9월까지의 활동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해당 기간 동안 업그레이드 자격이 있는 경우 계정은 30일 이내에 업그레이드되며 업그레이드는 올해 남은 기간과 다음 해 동안 유효합니다.

  • 예: 귀하의 계정은 2024년 7월에 골드 등급에 대한 멤버십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30일 이내에 계정이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2024년 9월 이후 2025년 멤버십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할 때 귀하의 계정은 이미 2025년 요건에 도달한 것이므로 2025년 말까지 골드 등급을 유지하게 됩니다.

파트너의 멤버십 등급을 결정하기 위해 인텔은 다음을 사용합니다.

  • 구매 내역(적격 인텔 제품만 해당)
  •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을 통해 취득한 교육 크레딧
  • 인텔® 솔루션 마켓플레이스에 제출된 솔루션.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을 충족했는지 확인하려면:

귀하의 계정은 위에 나열된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 30일 이내에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30일 이내에 계정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았거나 계정에 정확한 구매 및 교육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다고 생각되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에 문의하면 담당자가 업그레이드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을 포함합니다.

  • 계좌 번호
  • 현재 멤버십 등급
  • 요청된 멤버십 등급
  • 요청 이유

계정이 등급 갱신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이메일 알림을 받았지만 충족했다고 생각되면 인텔 Customer Support 에 문의하여 확인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