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제품 및 솔루션의 리셀러가 되기 위한 요구 사항 및 단계
문제: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방법
- 인텔® 공인 리셀러가 되는 방법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서 인텔 시스템 제조업체가 되는 방법
- 등록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오류 발생: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다시 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대시보드에 액세스할 때
- 두 개의 기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비즈니스 계정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 다음: 확인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이메일 주소 확인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 등록이 완료된 경우에도 계정 필요 페이지가 표시됨
- 잘못된 웹사이트/이메일 도메인으로 인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록이 거부되었습니다.
- 등록에 성공한 당일에 인텔 파트너 포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요구 사항:
- 등록 양식에 사용된 회사 정보를 반영하는 유효한 비즈니스 웹사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 고유한 회사 도메인 이메일 주소(예: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를 사용해야 합니다.
현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은 인텔 Azure 포털에 로그인하여 귀하와 귀하의 회사를 인증하십시오.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 이용 약관에 동의합니다.
- 추가 정보 필요 화면에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 MFA 방법을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침에 따라 다운로드할 수 있는 Microsoft Authenticator* 앱 화면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 휴대폰과 같은 다른 MFA 방법을 사용하려면 화면 하단에 있는 다른 방법을 설정하고 싶습니다 링크를 클릭합니다.
- 드롭다운 메뉴에서 전화를 선택합니다.
- 전화번호를 추가한 다음 다음을 클릭하여 휴대전화로 코드를 문자로 보냅니다.
- 휴대전화의 코드를 입력한 다음 인증을 클릭합니다.
- 휴대폰이 성공적으로 등록되었음을 확인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 인텔® 이용 약관을 클릭하여 이용 약관을 읽습니다.
- 읽기를 마친 후 수락을 클릭하여 새 보안 프로세스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합니다.
메모 |
회사에서 단일 사인온 인증에 Microsoft Azure*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컴퓨터에 로그인하면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회사 컴퓨터로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 Windows*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새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의 경우 다음 단계를 사용합니다.
- 지금 가입을 클릭합니다.
- 회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다음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Create an Account(계정 만들기) 화면에서 모든 필드를 채운 다음 암호 요구 사항에 따라 암호를 만듭니다.
- 다음: 이메일 확인을 클릭하여 인증 코드를 받습니다.
- 인증 코드 입력란에 코드를 입력한 다음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여 환영 이메일을 받으십시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록 양식에서 회사 정보를 입력한 다음 내 회사 찾기를 클릭합니다.
- Select Your Company's Account(회사 계정 선택) 화면에서 기존 비즈니스 계정을 선택합니다.
- 회사가 나열되지 않으면 화면 하단에 있는 새 회사 계정 만들기 링크를 클릭합니다. 회사 정보를 입력한 후 Next: Terms and Conditions(다음: 이용 약관)를 클릭합니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이용 약관을 읽은 다음 동의함을 클릭합니다.
- Verification(확인) 화면에서 회사 정보를 검토하여 올바른지 확인한 다음 Submit(제출)을 클릭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 제출을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제출된 신청서는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승인을 위해 검토됩니다. 요청이 승인되면 멤버십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액세스 및 자격이 제공되어 프로그램의 혜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이 있으면 새 보안 프로세스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에 처음 로그인할 때 위의 현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 단계를 따르게 되며, 이후의 모든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로그인에는 이러한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등록에 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인텔 Customer Support에 문의하십시오.
- 모든 신규 계정 등록에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최초 등록 후 45일 이내에 수락해야 합니다. 45일 이내에 수락하지 않으면 등록이 비활성화되며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려면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 회사 도메인이 있는 이메일 주소는 하나의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비즈니스 계정에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계정에 가입하려면 허용된 계정 회사 도메인의 다른 이메일 주소를 등록에 활용해야 합니다.
- 계정 필수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연락처 권한이 계정에 부여되는 데 여전히 시간이 걸릴 때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