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246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12-22

인텔 계정에 대한 이메일 확인을 받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My Intel 계정에 대한 이메일 인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보고하는 방법

설명
  • 이메일 확인을 받지 못함
  • 내 계정이 아직 확인되지 않아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 사용자 계정이 차단되어 프로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My Intel 계정에 등록할 때 등록을 완료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기 위한 이메일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5일 동안 유효합니다. 이메일 확인이 수신되지 않으면 스팸/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clear your browser cache and cookies확인하십시오.
  2. 브라우저 기록 지우기
  3. 새 브라우저를 열고 다시 등록해 보십시오. 권장 브라우저인 Internet Explorer*, Chrome*, Edge* 또는 FireFox* 중 하나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로그인 문제에 대한 고객 지원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 [Inquiry Type]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email]을 선택합니다.
  • 설명에 새 이메일 주소 정보를 포함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reCAPTCHA에 동의합니다.
  •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1일(영업일) 이내에 응답을 받게 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