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서 인텔® Volume Management Device(인텔® VMD)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에 4개의 드라이브가 연결되어 있지만 그 중 2개만 인텔® VROC GUI에서 RAID 볼륨을 생성할 수 있지만 4개의 드라이브 모두 운영 체제에서 올바르게 인식됩니다.
비인텔® VMD 포트에 연결된(또는 인텔® VMD 비활성화된)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원하는 인텔® VROC 구성에 사용할 모든 드라이브/포트/슬롯에 대해 인텔® Volume Management Device(인텔® VMD)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BIOS 업데이트 후 인텔® VMD 구성이 재설정되고 일부 인텔® VMD 포트가 비활성화되어 일부 드라이브가 인텔® VROC GUI에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포트에서 인텔® VMD 다시 활성화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