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C에서 도구를 다운로드하려면 개발자 존 프리미어 계정이 필요합니다.
USB4*용 인텔® 모니터 상태 문서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 개발자 존 프리미어 액세스 권한이 필요합니다.
- 아직 액세스 권한이 없는 경우 Developer Zone Premier에 등록하십시오.
- 이미 계정이 있는 경우 여전히 USB4*용 인텔® 모니터에 액세스할 수 없는 상태,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RDC에서 도구를 다운로드하려면 개발자 존 프리미어 계정이 필요합니다.
USB4*용 인텔® 모니터 상태 문서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1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 및 콘텐츠 사용은 Intel.com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