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487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02-11

인텔 계정 비밀번호가 재설정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암호 재설정에 대한 이메일은 시스템 오류로 인해 무시될 수 있습니다.

설명
  • 비밀번호가 재설정되었다는 이메일이 인텔 계정으로 전송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이 없습니다.
  • 이메일에는 아래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텔 계정 John.smith@intel.com 비밀번호가 최근에 변경되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기술 지원이 필요하거나 이 메시지가 잘못 수신된 것으로 생각되는 경우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 2019년 Intel Corporation

Intel Corporation, 2200 미션 칼리지 Blvd., M/S RNB4-145, Santa Clara, CA 95054 미국

인텔 | 개인 정보 보호 | 쿠키 | 상표

해결 방법

이메일을 무시하십시오. 인텔은 이미 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이미 해결되었습니다.

이메일을 받은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내 인텔 계정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따르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