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564 콘텐츠 형태: 연결성 마지막 검토일: 2022-08-08

I225-V가 작동 중인 케이블을 감지하지 못하는 인텔® Ethernet Controller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케이블 감지 문제에서 수행할 문제 해결 단계

설명

인텔® Ethernet Controller I225-V는 Asus Prime Z690A에 초기 통합 중에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교체를 위해 제조업체에 문의하면 새 마더보드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 BIOS에서 온보드 LAN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 WIFI 를 사용하여 연결을 테스트합니다.
  • 알려진 작동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바람직하게는 cat5/cat5e 이상.
  • 라우터의 다른 포트를 시도하여 포트 문제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펌웨어 업데이트 릴리스가 있는지 라우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속도 및 듀플렉스를 1Gbps, 100mbps 또는 10mpbs로 설정하고 그 중 어느 것이 격리를 위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권장 설정은 자동 협상입니다. 링크를 강제하면 속도 중복 불일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 장치가 강제로 설정되고 링크 파트너가 자동 협상으로 설정될 때 흔히 발생합니다.
  • 인텔 또는 제조업체의 최신 드라이버 또는 이전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테스트합니다(선호).
  • 다른 운영 체제(OS)를 사용해 문제를 격리하십시오.
  • 새로운 OS를 설치 해 보십시오. 유틸리티, 안티바이러스 및 Windows* 업데이트가 없는 마더보드 드라이버만 설치하십시오(테스트 목적으로만 안티바이러스를 영구적으로 끄는 것은 권장하지 않음). 마더보드 소프트웨어 유틸리티, Windows* 업데이트 및 바이러스 백신은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드라이버와 충돌할 수도 있습니다.
  • 스위치/라우터에 전원을 공급 해 보십시오. 전원 콘센트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 문제가 여전히 발생하면 시스템 제조업체문의 하여 가능한 최신 BIOS 및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지정을 통합하거나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징을 다른 변경했을 수 있습니다. OEM 시스템의 잠재적 설치 비호환성을 방지하기 위해 인텔은 OEM을 확인하고 시스템 제조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