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613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07-16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교환 주문을 변경 또는 업데이트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주문 변경을 요청하거나 교환한 보상의 수취인 정보 업데이트를 요청하는 단계

설명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포인트 프로그램을 통해 잘못된 사용 주문을 했습니다.
  • 이전에 주문한 주문을 취소해야 합니다.
  • 배송 주소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보상 수령인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해야 합니다.
  • 전화번호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잘못되거나 잘못된 상환 순서를 수정하려면:

  1. 인텔 Customer Support에 요청을 제출합니다(로그인 필요).
  2. 텍스트 상자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문제 또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련 질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3. 다음:세부 정보 버튼을 클릭하여 첨부 파일(스크린샷, 사진, 파일 등)을 포함합니다.
  4. 옵트인 또는 옵트아웃 기회를 선택하여 고객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5. 요청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추가 정보

제한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