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변경을 요청하거나 교환한 보상의 수취인 정보 업데이트를 요청하는 단계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포인트 프로그램을 통해 잘못된 사용 주문을 했습니다.
- 이전에 주문한 주문을 취소해야 합니다.
- 배송 주소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보상 수령인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해야 합니다.
- 전화번호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잘못되거나 잘못된 상환 순서를 수정하려면:
- 인텔 Customer Support에 요청을 제출합니다(로그인 필요).
- 텍스트 상자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문제 또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련 질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비즈니스 ID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 번호 찾는 방법 보기
- 주문 번호
- 주문 날짜
- 주문 설명
- 양
- 이메일 주소 또는 사용자 이름/로그인 ID
- 대신 무엇을 주문하시겠습니까?
- 주문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정당성은 무엇입니까?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다음:세부 정보 버튼을 클릭하여 첨부 파일(스크린샷, 사진, 파일 등)을 포함합니다.
- 옵트인 또는 옵트아웃 기회를 선택하여 고객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 요청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제한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