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710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12-06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환경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로그인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설명
  •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교육 과정 또는 역량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파트너 유니버시티는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의 이점입니다.
대학에서 교육 및 역량에 액세스하려면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1단계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고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로그인할 수 있는 경우 2단계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파트너 얼라이언스 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프로그램에 등록하지 않았거나 자격 증명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참여 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이미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이거나 최근에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2단계
인텔 파트너 대학 프로필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사는 최근에 새로운 학습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했으며, 모든 사용자가 교육에 액세스하기 전에 이용 약관을 수락하고 기본 설정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홈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홈 페이지를 처음 방문했을 때, 프롬프트를 따라 프로필을 만들고, 언어 기본 설정 및 기타 설정을 설정하십시오.
시스템이 프로필을 활성화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리는 것이 중요하므로 사이트를 탐색하고 새로운 기능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침을 준수하고 액세스 문제가 있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액세스하려고 할 때 특정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관련 문서 섹션을 검토할 수도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