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912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04-07

오류 메시지: "계정 및 포인트 잔액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필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포인트 사용으로 이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설명

발생 메시지: 계정 및 포인트 잔액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필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2-4 주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당사는 포인트를 보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했습니다. 추가 정보 또는 지침은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문제를 설명할 때 "계정 그룹화 불일치"라는 문구를 포함하십시오.

  • 이 경고가 발생하면 포인트 보상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포인트 명세서에 잘못된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 오류 메시지는 시스템이 계정 정보의 불일치를 감지할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일치로 인해 포인트 보상과 사용 능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당사의 시스템은 일시적으로 포인트에 대한 액세스를 잠급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인텔 고객 지원(로그인 필요)에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2. 텍스트 상자에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련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입력하십시오. 포인트 웹사이트의 계정 그룹화 오류에 대한 참조를 포함합니다.

담당자가 영업일 1일 이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