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8964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03-18

오류 메시지: "조직에서 옵트아웃하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포인트 혜택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서 포인트 적립을 선택하는 방법

설명

이 오류로 인해 https://points.intel.com/redeem-points 통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Opt-Out 기능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으로 편집할 수 없습니다.

기본 상태는 Opt-In이지만 계정이 실수로 Opt-Out으로 표시될 경우 특정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티켓을 제출해야 합니다.

  1. 인텔 고객 지원 요청서를 제출하십시오(로그인 필요).
  2. 입력 세부 정보 텍스트 상자에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한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3. 요청 제출 단추를 클릭합니다.

담당자가 영업일 1일 이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