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9124 콘텐츠 형태: 내 제품 확인 마지막 검토일: 2024-01-26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서 내 솔루션/제품의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환경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신규 또는 편집된 솔루션 또는 오퍼링의 상태와 총 승인된 오퍼링에 대한 정보 확인

설명
  •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서 내 솔루션을 볼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솔루션/오퍼링의 상태는 어떻게 됩니까?
  • Total Approved Offerings(총 승인 오퍼링)에는 언제 표시됩니까?
  • 승인된 제품은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 공개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승인된 오퍼링은 여전히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의 총 승인된 오퍼링에 나열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신규 및 편집된 솔루션 오퍼링은 게시 전에 인텔에서 검토합니다.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제품이 게시 승인되었는지, 추가 수정이 필요한지, 거부되었는지를 나타내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 솔루션 및 제품 관련 문의 사항: 솔루션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시징 서비스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오퍼링 제출 방법에 대한 문의: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상점 관리 로 이동한 후 페이지 상단의 오퍼링 관리 버튼을 선택하여 오퍼링을 업데이트하거나 새 오퍼링을 생성하십시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의 총 승인 오퍼링 목록에 아직 기재되지 않은 승인된 오퍼링 또는 승인된 오퍼링은 총 승인 오퍼 링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현재 활성/승인된 솔루션만 계산되며 계정에 반영될 것으로 예상되는 기간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솔루션/제품 상태에 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팀에 문의한 후 제품 제목과 링크를 제공하여 게시 팀에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

자세한 내용은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제품 관리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