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9178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4-08-12

인텔® Retail Edge Program에서 크레딧이 0으로 재설정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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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획득한 크레딧은 비활성으로 인해 재설정될 수 있음을 설명합니다.

설명
  • 프로그램에서 활동하지 않은 후 크레딧이 사라졌습니다.
  • 비활성 상태인 칩을 복원할 수 있습니까?
해결 방법

회원 크레딧은 아래에 설명된 비활성 회원 이용 약관 에 따라 재설정됩니다.

  • 회원이 지난 180일 동안 학습 활동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한 경우 비활성 상태로 간주되며 크레딧 잔액은 0으로 재설정됩니다.
    • 회원의 계정은 학습 활동을 완료할 때까지 비활성 상태로 유지됩니다.
    • 2년(730일) 후에는 비활성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재활성화 및 크레딧 복원은 전적으로 스폰서의 재량에 따라 사례별로 이루어집니다.

추가 정보

칩이 성공적으로 복원된 경우 사용자는 칩을 다시 잃어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4시간 이내에 최소 한 번의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비활성 사용자로 태그가 지정되고 그 과정에서 칩을 잃어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6개월마다 최소 한 번의 교육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 Retail Edge Program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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