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할 때 올바른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로그인할 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content/saml_login.external.html 처리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에지* 및 Chrome* 브라우저에서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쿠키와 기록을 지우고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올바른 로그인 자격 증명이 사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본 문제 해결 단계를 다시 수행해 보십시오.
- 브라우저 캐시와 쿠키를 지워야 합니다.
- 브라우저 기록을 지웁히십시오.
- 새 브라우저를 열고 이러한 권장 브라우저 중 하나인 Chrome*, Edge*, Firefox*또는 Chrome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여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다시 로그인해 보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